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확실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Silent모순적 2020. 6. 2. 13:58

본문


당뇨병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확실한 조언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 동안 정해진 일과를 가졌다면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은 정말 어렵다.


비록 쉽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여러분은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으로 긍정적인 생활 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여기 당뇨병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다.




고기 외에도 콩, 두부, 계란,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들이 많이 있다.


음식에 관심을 가지기 위해 사물을 바꾸어라.




자녀가 제1형 당뇨병을 진단받으면 인생이 망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


당뇨병은 꽤 흔하며, 진단을 받은 후에도 자녀가 높은 삶의 질을 유지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당뇨병은 90살이고, 그는 우리가 본 의학적 발견 이전에 잘 살아왔다!



당뇨병은 우리 사회에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이것을 이해하면 진단에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상황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뇨병 환자라면 반드시 건강하게 탐닉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반드시 달콤한 모든 것을 포기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혈당 수치가 조절된다면, 가끔 디저트를 먹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가끔 먹는 사탕의 양만큼 탄수화물 섭취를 줄임으로써 단것과 탄수화물을 적은 양으로 즐기세요.




호두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봐.


호두는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설탕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맛도 좋고 기운도 북돋아주고,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면 오메가-3, 미네랄, 비타민, 항산화제 등을 함유하고 있다.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걸리면 위험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는 심각한 발에 감염되기 쉬우므로 발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한다.




매장 진열대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성분을 가지고 있으니, 카트에 담기 전에 반드시 이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탄산음료에는 과당 옥수수 시럽이 많이 들어있지만 케첩도 들어있으니 라벨을 확인해봐.


캐나다 제품은 높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도당/과당으로 나열한다.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알고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이 질환에 대한 의심이나 징후가 있다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이의 건강도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임신 중에 복용하기에 안전한 특정한 약을 처방할 수 있고, 그는 또한 당신에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렸다고 자책하지 마라.


임신성 당뇨병은 몇몇 사람들에게 발생하며, 그것에 대해 누구도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당신의 아이와 당신 자신에 대해 긍정적이고 행복한 생각을 하라.




때때로 어떤 상황에서는 천식이 치료될 수 있다.


그러므로 생활습관 변화가 이제 생활에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날이 오면, 생활에 대해 강조되는 절제된 강조를 염두에 두도록 하라.


이 조언들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단지 많이 도움이 될 뿐이다.


이러한 팁들을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실제로 구현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있다.